하숙집 오빠들 - 카톡 (by. HEART)

────────────────
<하숙집 오빠들>
■ 단편 => 바로가기
■ 술버릇 => 바로가기
■ 취미 => 바로가기
■ 꿈 => 바로가기
■ 친구 => 바로가기
■ 정의 => 바로가기
■ 흑역사 => 바로가기
■ 페북 => 바로가기
■ 카톡 => 바로가기
──────────────── 


BGM: Hang on little tomato-Pink martini




.
.
.

오빠들 카톡이 궁금하다구?
알았어, 내가 털어줄게.
프사, 상메, 배경
그리고 프로필 음악까지


1. 윤두준

프로필 사진



상메
그래 맞아, 난 잘생겼어!


배경사진



프로필 음악
잘생겼잖아-Garlixx




<8             두준오빠                 =

ㅇㅇ아
?
나 너무 우울해..
왜여?
성적 나왔어..
.. 떨어졌어여?
아니 일단 오르긴 올랐는데.. 망했어
ㅋㅋㅋ헐 저두여
나 취업 안 하려고
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치킨집 차리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공 따위 개나 주라지..
레알.. 전공때매 학점 망했어여..
재수강만 늘어났어..
오빠 나는 재수강 하나도 안 한다
..학점킹?
씨쁠이 떴지만
재수강은 하지 않죠
왜냐면 나레기는
또 들어도
똑같을 게 뻔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도 하지 마여 ㅎㅎ
생각보다 속 편해
그럴까.. 진짜 진지하게..
1학년 1학기 때 들은
경제원론 1
씨쁠이었거든여?
미루고 미루다가
지금 2학년 2학기인데
안 들어여
재수강 안 할 생각은
아니었는데
걍 이제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더워여
오빠 올 때 메로나!
ㅋㅋㅋㅋㅋㅋㅋ메로나 대신 술은 어때
어머 쫂
…?쫂이 뭐야
존좋!
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
저 오늘
두 병 마실거에여
후레쉬로
어 클래식 사가려고 했는데
어머 클래식 쫂!
ㅋㅋㅋㅋㅋㅋㅋㅋ안주는 뭐 사갈까?
ㅇㅇ이 밥 먹은지
얼마 안 댔어여
그냥 과자쪼가리..
ㅋㅋㅋㅋ허니버터칩이랑 스윙칩 사간다
? 내 배를 너무
과소평가 하는 걸여
오빠
과자 두 봉지
요즘 양 엄청 적어서
한입거리에요 레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먹으려면 최소
네 봉지는 필요하져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따 봐여 오빠
빨리와여
!
!
!!!!
아 현기증나
ㅋㅋㅋㅋㅋ내가 좋아 술이 좋아
?
나야 술이야
?
이따 봐



2. 김태형

프로필 사진



상메
시바새끼가 좋아여


배경사진



프로필 음악
강아지-김완선




<16               태형오빠                 =

ㅇㅇ아
?
우산 있어?
아니 안 들고 나왔는뎀..
왜여
지금 비가 엄청 와
망할..
시발..
오늘 저녁에
약속 있는데..
ㅋㅋㅋㅋ장마가 눈치가 없네
그러게여..
장마새키..
ㅋㅋㅋ우산 갖다 줄까?
ㅠㅠㅠ후잉 아녜여
그냥 하나 사지 뭐
ㅋㅋㅋ나 심심해서 그래..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빠
상풀대 정문 쪽에
스타벅스 있거등여?
일로 오세여
ㅋㅋㅋㅋ그래그래
들어와서
멍청하게 생긴
여자애가
미친듯이
노트북
두드리고 있으면
겁내지 말고 오세요
그게 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제 지옥;진짜
노트북
부서질 거 같아여
온 힘을 다해서
타자 치는 중..
아 ㅋㅋㅋ지금 pc카톡이야?
뉘에뉘에
어쩐지 넘 빠르더라 ㅋㅋㅋㅋ
헤헿
아 오빠
천천히 와도 대여
뒤에 약속까지
세 시간 남았어여
ㅋㅋㅋ알았어 도착할 때쯤 연락할게
아녀
..?
계속
연락해주면 안대여?
…??
과제 존나 하기 시러여
ㅋㅋㅋㅋㅋㅋㅋㅋ내 핑계 대고 놀려고?
네 오빠
과제 하는 것보다
오빠랑
아무말 하는 게
더 생산적인 것
같아여
진짜..
과제 시져..
ㅋㅋㅋㅋㅋㅋㅋ얼른 과제해
어머 매정해라
어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저랑
스무고개 할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주제는 사람이에여
정했어여
물어봐여
안 돼 공부해
이잉 시루다
…….
뎨둉합니다.




3. 박보검

프로필 사진



상메
다이어트!


배경사진



프로필 음악
내가 미쳐-EXO




<2             보검오빠                 =

ㅇㅇ아
?
우리 바나나 나무 심을까?
?
대구에서 바나나 열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ㅋㅋ
우리나라가 열대 기후가 되고 있나봐
뜬금없이
뭐에여 오빸ㅋㅋㅋㅋ
너무 더워
ㅋㅋㅋㅋㅋㅋ어딘데요?
나 지금 방
에어컨
안 틀어놨어여?
방금 막 들어왔거든..
ㅋㅋㅋㅋ아
조금만 있으면
금방 시원해질거에여
여행은 재밌어?
재미고 자시고
제주도 더워 죽겠어여
저 겁나 탔어여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마라도
한 시간
돌아다녔는데
갑자기 탄 거 있져
발에 샌들 자국
겁나 선명해졌어여
ㅋㅋㅋㅋㅋ썬크림 잘 바르지
ㅋㅋㅋㅋ발랐거든여?
시발
근데.. 발랐는데
존나 타여 힝힝
ㅋㅋㅋㅋ으유 말 이쁘게 해야지
날씨가
시발이에여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다이어트해여?
응 요즘 좀 찐 것 같아서
ㅋㅋㅋ잘 되어가고 있나여
아니 미쳐버릴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 치킨 먹고 싶다
ㅋㅋㅋㅋ다이어트는
언제부터
했는데여?
일주일 전에 시작했어
ㅇㅎㅇㅎ
파이팅입니다 오빠
저는 다이어트 따위
포기했어여
ㅋㅋㅋ왜 포기했어
안 되더라구여
ㅋㅋㅋ왜? 운동할 시간이 없어서?
아뇨.. 시간이야 많죠
?ㅋㅋㅋ그럼 뭐가 문제야
제 의지가 문제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요트 홧팅
여행 끝나고
감귤초콜렛
사 갈게요
나는 백년초 좋아해
네 ㅎㅎ




4. 육성재

프로필 사진



상메
떵재눈 왕눈이얌!


배경사진



프로필 음악
개구리 왕눈이-동요왕국




<                개또라이                =

?
방금거울을봤는데
거울 무사해?
말끊지마;
ㅋㅋㅋㅋㅋㅋㅋ뭐
나존나분위기있는듯
니얼굴엔위기밖에없는데
시발..?
오빠
갑자기 나한테
뭔데 시비에요?
시비가아니라팩트지
;
오빠 프사 좀
바꿔줘요
눈알만 보이니까
징그러워
나왕눈이야부럽지?
ㅗ아뇨 전혀
오늘집에언제와
알아서 뭐하게요
너오늘저녁에시가잇냐
?
시가가아니라시간
시간요?
ㅇㅇ 왜요?
아껴쓰라고
시발 진짜
난데없이
왜 지랄?;
존나심심해
집에 혼자 있어요?
응다나갔어
보검오빠는
오늘 집 아니에요?
보검이형아까나갔어
??
너보기싫다고니오기전에토낀대
지랄할래?
너근데처먹고설거지하랬찌
아마땋ㅎㅎㅎ
까먹었네
여름에음식물냄새존나난ㄷ다고..
죄송..
오빠가 하실?
니가와서해
나 집 갈라면
아직 좀
멀었는데
시발;
ㅈㅅ;
근데
?
언제오냐고존나심심해
오빠만 있는 거면
안 갈래요
;아존나놀아달라고
싫어요.
매정한것..
오빠한정
매정함
뒤질?
아니
반말까지마
내맘
죽을래?
살래
깝치지마
월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집에서 혼자 놀다가
누구 들어오면
연락 줘요
그 때 들어갈게
넌진짜못되첨겅엇어
?
못돼처먹었어
오타 쩌네요
엄지에
살쪘어요?
;
이제 톡 그만해요
애들이랑
놀고 있단 말야
시져 노라죠
꺼져 시발






5. 김민석

프로필 사진



상메
삼둥이기여어ㅠㅠ


배경사진



프로필 음악
썸타-&헤이즈&바이브




<3             썸남><                =

ㅇㅇ아 일어났어?
웅 방금 막
일어났어여!
ㅋㅋㅋㅋ귀여워
..
나 씻구 하숙집으로 바로 갈겜
!
오빠 어제 밤에
술 마니 마셨어여?
ㅋㅋㅋ아니 맥주만 마셔서 괜챠나
아하아항..
?
ㅋㅋㅋㅋ얼릉 와여
웅 빨리 보고싶다
..
ㅇㅇ아
넹넹
우리 오늘 밖에서 밥 먹을까?
넹넹!
나 피자 먹고시포ㅠㅠ
ㅋㅋㅋㅋ피자
머그러
갑시다!
제 통장에
빨대 꽂아도
돼여 오빠
ㅋㅋㅋㅋㅋㅋㅋ응?
오빠 넘나
기여운 것
..니가 더 기여어
오빠가 더 기여어!
.. 아닌데 진짜 니가 더 기여운데
꺄륵
내가 한 귀여움
하져
ㅋㅋㅋㅋㅋ귀여워
얼른 씻고 와야져!
웅 근데 너랑 카톡하고 시포
ㅋㅋㅋ빨리 씻고
오면
실물 볼 수 있는뎀
! 얼른 가야디
웅웅ㅋㅋ
ㅇㅇ아
?
나한테 말 놓으라니까 왜 계속 안 놔
ㅎㅎ..힘들어여
..
ㅠㅠㅠ1년 반동안
존대하다가
갑자기
반말 쓰려니까
잘 안된다구여
힝힝
ㅋㅋㅋㅋ귀엽다
?
힝힝
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
ㅋㅋㅋ별게 다 귀엽대
너니까 귀여운 거야.. 캡쳐해야지
ㅋㅋㅋ제가 그르케
조아여?
응 너무 기엽고 이쁘고 좋아
흐하핳..
이쨔나
!
우리 맘마먹고 영화도 보까?
넴넴!
헿 얼른 가야겠다
준비하구 있을게염
너무 이쁘게 하고 있지마
..
오빠 만나는
건데
이쁘게 하고
가야져
이쁜 건 나만 볼래
ㅋㅋㅋ오빠 말고
아무도 저 안 봐여
아냐 너는 너무 예뻐
…..ㅇㅅㅇ?
아무것도 안 해도 예뻐
아닌뎀..
자고 막 일어났을 때도 예뻐
..그건 레알 아닌뎀
맞다규ㅠ힝
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
얼른얼른 씻고 갈겜
넹 오빠
천천히 와여
시져 빨리 갈래
ㅋㅋㅋㅋㅋ그래여 ㅋㅋㅋ
웅 이따봐아



+6. 하숙집 아줌마

프로필 사진



상메
싸이, 사랑합니다.


배경사진



프로필 음악
New Face-PSY


+7. ㅇㅇㅇ

프로필 사진



상메
땀냄새시러여


배경사진



프로필 음악
Tell me what is love (D.O.)-EXO


.


여러분 놀랬지?
맞아, 나 민석오빠랑 썸타
깔깔깔깔까띾띾라깔까띾ㄹ


, 어디서부터 얘기해야 하나..
정확히 일주일 전에,
민석오빠가 샤워 하고
머리가 젖은 채로 욕실에서 나오는 거야.
근데




존나 섹시한 거야,
우리 디오 오빠의 이 짤보다
더 섹시했어, 말이 돼?
낫닝겐.


오빠..”

?”

나 지금 오빠한테 반한 것 같아요

“….?”

나 진짜 반했나봐


내가 이러니까
오빠가 얼굴 겁나 빨개지더니
방으로 들어가는 거야.


나도 방으로 들어갔는데
근데 자꾸 민석 오빠의
섹시한 그 모습이 떠오르는 거야


저녁 먹을 때도
민석오빠 빤히 바라보면서 먹고
티비 볼 때도
민석 오빠만 겁나 뚫어지게 보고


그래서 결국 오빠가


..왜 자꾸 그래?”


이러는 거야,
그래서 그냥
솔직하게 말했어,


오빠 나 농담 아니고
진짜 방금 오빠한테 반한 것 같아요


그래서 오빠가 막
안절부절 하는 거야,
그러더니


.. ㅇㅇ아..
나 근데 너보다
다섯 살이나 많아..”


라고 하는 거야.
그래서 내가 그랬지,


오빠 다섯 살이 나이 차이 많은 거에요?
이런 말까지 안 하려고 했는데,
액면가로 따지면은
오빠가 나보다 어려 보여요 괜찮아요


그러니까 오빠가 얼굴이
겁나 새빨개 지는 거야,
근데 너무 귀여운 거야


오빠 진짜 귀엽네요..”


이 말을 하니까
거기서 얼굴이 더 빨개지더라구?


그리고 오빠가 나를
피해 다니기 시작했어.
..


그렇게 3일간 나를 피하는 거야,
그래서 내가 못 참아서
오빠 방 문 열고 들어가서 말했어.


오빠 자꾸 나 피할래요?
부담스러우면 그냥
부담스럽다고 하면 되지,
왜 자꾸 피해 다녀요


그러니까 오빠가
눈을 땡그랗게 뜨고는
잠깐 고민하다가,


“....그게..아니라..
너 보면 자꾸 얼굴이 빨개져서..
창피해서..”


라고 하는 거야,
나니?
이게 뭔 소리지?


그게 뭔 소리에요 오빠

“…내가.... 아니다..”


안 그래도 오빠가 나 피해 다녀서
빡침이 올라왔는데,
오빠가 말하려다 안 하니까
또 빡치는 거야. 그래서


아니 오빠, 말을 해요
왜 말을 하다 말아요?
아 진짜 속 탄다구요,

짝사랑 하게 된 것도 겁나 서글픈데
왜 자꾸 막 그래요 나한테


그러니까 오빠가


..? 아니 그러니까
내가 널 좋아해서..
아니.. …”


이러는 거야..
진짜 졸귀지?


너무 귀여워서 그만




나도 모르게 오빠한테
뽀뽀를 해 버렸어.
미쳤지?
나도 그렇게 생각해.


그러니까 오빠가 벙쪄있다가
갑자기 막 헤실헤실 웃는 거야,
귀엽게.
그래서 또 뽀뽀해줬지.


오빠 나 언제부터 좋아했어요?”

.. 1년 됐어

“..진짜요??????????”

하숙집 애들 너 빼고 다 알았어

“…????????”

겁나 티났는데 넌 몰랐지?”


나니..?
레알 1도 몰랐음.


뭐 여튼 그래서,
그 날부터 썸타는 중.

사귀는 사이 아니냐고?
아냐, 우리 사귀자 라고 말을 해야
진짜 사귀기 시작하는 거지.
우리 둘 다 아직
서로 그런 말은 안 했어.


내가 연애한다고 바빠서
글을 자주 쓸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
나 오랫동안 안 오면,
오빠랑 행쇼하고 있는 줄 알아.
이만 데이트하러 감. 2!

.
.
.

아유
좋을 때다..

.
.
.

※만든이 : HEART님

<덧>



게시글 안 달고 가면
민서기 뚁땽햬! 흥칫뿡



────────────────
<하숙집 오빠들>
■ 단편 => 바로가기
■ 술버릇 => 바로가기
■ 취미 => 바로가기
■ 꿈 => 바로가기
■ 친구 => 바로가기
■ 정의 => 바로가기
■ 흑역사 => 바로가기
■ 페북 => 바로가기
■ 카톡 => 바로가기
────────────────
글쓰기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