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특별편] (by. 뿜바야K)

────────────────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 00 => 바로가기
■ 01 => 바로가기
■ 02 => 바로가기
■ 03 => 바로가기
■ 04 => 바로가기
■ 05-1 => 바로가기
■ 05-2 => 바로가기
■ 06-1 => 바로가기
■ 06-2 => 바로가기
■ 특별편 => 바로가기
────────────────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특별편]
 
ㅇㅇㅇ
육성재
이종석
배수지
전정국
박찬열
이민기
김준면
 
 
 
[BGM] 솜사탕(Feat.은정) - BGH to


 
 
Q. 만약 이 모든 게 영화나 드라마였다면?
 

! 오늘은 요즘 최고의
시청률을 달리는 드라마죠,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네 분과 함께 합니다!”
 
리포터의 힘찬 소리와 함께
모두가 박수를 쳤고 리포터는
모두를 보며 질문을 건넸다.
 
한 분, 한 분씩
인사 좀 부탁드릴게요
 
그 말에 리포터 가장
가까이 앉은 성재부터
인사를 시작했다.
 

, 안녕하세요 육성재 역을
맡은 육성재입니다, 반갑습니다
 
ㅇㅇㅇ 역을 맡은
ㅇㅇㅇ입니다
 

이종석 역할을 맡은
이종석입니다
 

배수지 역을 맡은
배수지입니다 반갑습니다
 
모두의 소개에 리포터는
웃음을 흘리더니 말한다.
 
참 특이해요, 보통은 캐릭터
이름이 다 다르잖아요?
근데 이 팀은 본명을
그대로 쓰네요?”
 
그 말에 종석이
웃더니 대답했다.
 

저도 처음에 시나리오
받고 많이 의아해했어요,
일부러 작가님이 노리신 건가
생각도 했구요, 그치 않아요?”
 
종석이 모두를 둘러보며
말하자 옆에 앉아있던
수지가 대답했다.
 

저는 맨처음에 저만
그런건 줄 알고 아 원래
이 캐릭터 이름이 수지구나
되게 인연이다 했는데,
다른 분들도 다 똑같아서
되게 신기했죠
 
그래도 좀 뭔가,
본명을 쓰다보면 더
캐릭터에 집중할 수 있고
그 캐릭터가 내가 된 것
같아서 좋지 않았나요?”
 
리포터의 말에 성재가
마이크를 넘겨받더니 말했다.
 

, 확실히 그런 건 있었어요,
뭘 하든 성재야, 육성재
뭐 이런 식으로 불리니까
제가 아예 이 캐릭터가
된 것 같아서 감정몰입
하기에는 수월했죠
 
ㅇㅇ씨는요?”
 
저는 오히려
..무서웠어요
 

무서워? 왜요,
무슨 일이에요!”
 
리포터의 호들갑에
ㅇㅇ은 당황하더니
대답했다.
 
아니, 그렇게 무섭다는
뜻이 아니라요, ..뭐랄까..
너무 빠지다보니까 나중에는
제가 이 캐릭터인지
이 캐릭터가 저인지
혼동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어느샌가 보니까
제가 이 캐릭터를 실상에서도
따라하고 있어서..”
 
그 말에 모두는
고개를 끄덕였다.
 
정말 그렇겠네요,
저도 그래요, 저도
가끔씩 제가 김태흰지,
김태희가 저인지
헷갈리거든요
 
정말 진지한 리포터의 표정에
모두는 웃음을 터트렸고
리포터는 민망한 웃음을 흘렸다.
 

아니, 너무 진지하게
말씀하셔서, 웃으면
안되는데 죄송합니다
 
이미 늦었어요
 
리포터는 성재를
밉지 않게 흘기다가
진행을 이어나갔다.
 
근데 종석씨와
수지씨는 두 번째
만남이네요? 저번에도
드라마를 찍지 않았었나요?”
 

, 맞아요 그랬었죠
그때는 연인으로 만났는데
여기서는 아직까진
전혀 왕래가 없어요,
안 그래요 수지씨?”
 

아무래도 만날 건수가
없긴 한 것 같아요,
워낙 바라보는
방향이 달라서..”
 
진짜 한 씬도
만난 적이 없어요,
우연히 스쳐지나가면서도
본 적이 없어요 그래서
작가님께 항의를 할까
생각중이에요
 
그러자 옆에서 성재가
작가의 성대모사를 하며 말했다.
 

아웅, 종석씨이!
가뜩이나 대본 쓰느라
머리 아프다구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예요 방금? 작가님
따라하신 거예요?”
 

작가님, 저는 아무
잘못이 없습니다
 
모두는 일동 성재의
성대모사의 웃음을
터트렸고 그 모습에
리포터가 이어 질문했다.
 

작가님이 약간 맹맹한
목소리를 내시나봐요?”
 
아니요 맹맹한 게 아니라
특유의 말투가 그러세요,
약간 YG 양현석 사장님 느낌?”
 
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짜
 
ㅇㅇ은 웃음을
그칠 줄 몰랐고
리포터는 카메라를
향해 말했다.
 
이렇게 무꽃피팀이
사이가 좋으니 시청률도
승승장구하는 거 아니겠어요?
이제 6화정도 나갔는데
시청률은 벌서 30%를 넘고
있어요, 기분이 어떠세요
 
마이크를 받은 ㅇㅇ이 대답했다.
 
솔직히 예상 절대로 못했어요,
아무래도 조금 심오하고
전혀 웃음기도 없는 그런
장르라..오히려 많은 분들이
지루해하시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시청률보고
저희 넷 다 막 소리지르고
뛰어다녔어요
 

특히 수지누나가 이케이케
광란의 댄스를 췄죠
 
내가 언제 그렇게
방정맞게 춤을 췄어요
 

전 수지씨가 그렇게
춤추는 거 음악방송에서도
못봤는데
 
저도요 동영상을
찍었어야 했는데..”
 
수지를 제외한 셋이
수지를 몰아가기 시작했고
수지는 이내 어이없는
웃음을 내뱉었다.
 
수지씨를 이렇게
셋이서 많이
몰아가나봐요?”
 

정말 심해요,
굳이 제가 아니더라도
한 명을 몰고가기
시작하면 진짜
끝이 없어요
 
, 드라마에서는 서로
그렇게 피터지게 싸우시는데
실제에서는 진짜
남매같네요 4남매
 
리포터는 대본을 넘기며
모두를 바라봤고 그 말에
성재가 웃으며 대답했다.
 

역상에서는 저랑 ㅇㅇ이가
연인관계로 나오는데
실상에서는 거의 뭐
친오빠,동생 사이에요,
밥 먹고 이에 뭐 꼈냐고
서로 이를 들이대는 그 정도?”
 
, 내가 언제
 

그 정도밖에 안되나요? 좋겠다
저는 뭐 머리를 안 감았네,
이를 안 닦았네 그러는데,
바로 다음 씬이 ㅇㅇ이와
만나는 씬이면
조금 겁날 정도에요
 
, 형 진짜
고생하겠어요
 
그러더니 둘은 자리에서
일어나 악수를 주고
받고는 다시 앉았다.
 
ㅇㅇ, 괜찮으세요?”
 
이제 해탈했습니다,
뭐 하루이틀도 아니고..
이 둘 이러는 거에 아주..”
 
해탈한 표정의 ㅇㅇ을 보며
둘은 키득거렸고 수지는
그런 둘은 한심하게 바라봤다.
 

, 아이고 웃고 떠드느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렀는지도 몰랐네요
그럼 저희 연예TV
공식 마지막 절차죠,
여러분께 사행시를
던져드릴게요,
무꽃피짱으로 사행시를
해주시면 되요, 5초 안에
대답하지 못할시 뿅망치가
나갈거예요, 그럼
성재씨부터 무!”
 
아 잠깐만요,
생각 안했는데
 
“5,4”
 
아 잠깐!!!”
 
“3,2”
 

..!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 안전하게 출발하죠
다음 꽃!”
 
꽃처럼 아름답고
 
, 시적이야
 
!”
 

피와 땀의 열정을
쏟아낸 작품이니까요
 
!”
 

짱짱 많이 사랑해주세요!”
 
수지의 애교섞인 목소리를
끝으로 리포터는
박수를 치며 말했다.
 
지금까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팀과 함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컷소리와 함께 카메라가 꺼지고
리포터는 모두에게
인사를 하고는 퇴장했다,
남은 넷은 일어나 서로
이야기를 주고 받는다.
 
, 아까 뭐? 이를
들이대면서 뭐?”
 
, !”
 
그리고 뭐? 머리를
감았네, 안 감았네?”
 
!”
 
아까까지의 조신한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털털한 모습으로
성재와 종석을 꼬집는 ㅇㅇ이다.
 

, 카메라 꺼졌다고
성격 변하는 거 봐,
태세전환 아주 그냥
 
성재는 팔을 문지르며 말했고
옆에서 수지는 그런 성재의
등을 아프지 않게 내려쳤다.
 
적당히 깐족댔어야지
 
, 누나
 

이런 애가 연기만 하면
어떻게 그렇게 하지
 
그게 바로 프로 정, !”
 

그래서 NG를 그렇게
많이 내세요, 뉘예 뉘예~
잘 알궤쯥뉘다아~~”
 
한 번 더 꼬집힘을 당한
성재는 억울하단 표정으로
ㅇㅇ을 바라봤고 수지와 종석은
ㅇㅇ이의 웃긴 표정에
웃음을 터트렸다.
 

, ㅇㅇㅇ 표정
진짜 못생겼다, 방금
 
성재 표정 봐, 누가보면
ㅇㅇ이보다 동생인줄 알겠네
 
성재,ㅇㅇ,종석,수지!
촬영하러 갑시다!”
 
그렇게 왁자지껄하게
떠드는 것도 잠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스태프의 목소리에 넷이
동시에 대답했다.
 
!”
 
갑니다!”
 
 
 
그렇게 넷은 걸음을 옮기다
이내 메이킹 필름을 촬영중인
카메라에 브이를 한다.
그러던 중 성재가 카메라를
향해 말했다.
 

짱짱 잘생기게 찍어주세요
 
진짜 바랄 걸 바래라,
이미 글렀어
 
, 너는 이미
한참 전에 글렀어~”
 
아오, 진짜!”
 

쟤네는 저렇게 싸우는데
씬만 들어가면 아주
그냥 서로에게서
꿀이 떨어져
 

징하다, 징해
빨리와!”
 
성재와 ㅇㅇ
뛰어다니는 것으로
메이킹 카메라가 종료됐고
그 다음날 그 영상은
고스란히 담긴 채
사이트에 퍼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성재
뛰어가는 것 봐 타조인줄 좋아요100 싫어요18
둘이 진짜 친해보인다,
드라마에서 그렇게 보이는 게
이젠 신기할 정도 좋아요98 싫어요7
, 드라마에서 그렇게
울고불고 했는데, 메이킹으로
다 망쳤어.. 좋아요93 싫어요3
수지랑 이종석 표정봨ㅋㅋㅋㅋㅋ
해탈함 좋아요90 싫어요4
대유잼 팀, 사이
진짜 좋아보인다ㅠㅠ 좋아요87 싫어요0
연예TV 이번주
개꿀잼 예상 좋아요85 싫어요1
성지글 하나 씁니다,
백퍼 ㅇㅇㅇ몰아간다 좋아요77 싫어요9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개인정,
수지까지 안몰아가면 다행
육잘또 어디 가겠슴?
메이킹이라도 신나보여서
다행이다ㅠㅠ드라마는
넘나 슬픈 것 좋아요70 싫어요6
└ㅅㅂ..그만 좀 슬퍼라,
그리고 숯이 좀 그만
나쁘게 해라!! 우리 숯이!!
사이다를 주세요,
작가님 육성재 답답쓰,
고구마 한 천백개 먹은듯
찬열이 어디가써ㅠㅠ찬열아,
정국아ㅠㅠ 다음 메이킹엔
나오나요? 좋아요66 싫어요2
└ㅇㅈ, 우리 애들 분량과
함께 메이킹도 날려보냄?
준면이도 민기도ㅠㅠㅠ
 
 

, 메이킹 찍는 줄도 몰랐어
 
왜 뭔데
 
준면이형, 이것봐
넷이서 메이킹 찍었어
 

미친, 이 날 우리
콘서트 한 날짜야,
정신차려
 
아 그래?”
 
단순한 찬열과 그런 찬열이
한심한 준면이었다.
 
황제를위하여
나빴다
 
 황제를위하여
나도 메이킹 나가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제를위하여
메이킹 보내주라 주!
 
이거 SNS에 올림 ㅃㅇ
 
 
민기의 카톡을 SNS
뿌린 ㅇㅇ이다.
 
 
, 전정국!”
 

왜요
 
너 왜 메이킹에 없냐,
왕따냐?”
 
“...”
 

아 미친ㅋㅋㅋ레알?
진짜로?”
 
, 진짜 한심하네요
 
?”
 
이런 거 볼시간에
연습이나 더해요,
컴백 얼마 안남았는데
시간이 남아 도나봐요?”
 
괜히 석진에게 화를
내는 정국이었다.
 
귀염둥이막둥이
종석이형
 
, 우리 강아지
 귀염둥이막둥이
나 왕따 아니죠?
 
? 뭔소리야
 귀염둥이막둥이
메이킹에 왜 나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귀염둥이막둥이
....
 
정국아
 귀염둥이막둥이
,
 
저 날 연예TV 찍은 날이야
(1)정국아? 강아지?
(1)ㅋㅋㅋㅋㅋㅋㅋ
(1)창피하구나
(1)오구오구 우리 막내
(1)촬영장에서 보잨
 
 
사라지지 않는 1이었다.

.
.
.

※만든이 : 뿜바야K님
 
 
 
 
[]

많은 분들이
영화화나 드라마화하면
좋을 거라는 말에
영감을 얻어 만들어본
특별편입니다ㅋㅋㅋ
원래 태어나길
재미가 없게 태어나서
이번 편이 오히려
본편보다 더 신경이
많이 쓰이게 됐네요 ..
많은 분들이 노잼이라고만
생각하지 않으신다면
다행입니다 ㅠㅁㅠ..
그럼 저는 본편 들고
빠른 시일 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 00 => 바로가기
■ 01 => 바로가기
■ 02 => 바로가기
■ 03 => 바로가기
■ 04 => 바로가기
■ 05-1 => 바로가기
■ 05-2 => 바로가기
■ 06-1 => 바로가기
■ 06-2 => 바로가기
■ 특별편 => 바로가기
────────────────
글쓰기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