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꽃 특별 단편 [장수커플] (by. 별유)

<작가가 독자님들에게>

이상하게 저는 이 분을 보면
까불이가 생각나고 그래서요.
생각난 김에 써봤습니다.
 
그냥 재밌게 봐주시면 됩니다.
(재미가 없을 확률이 높습니다만)
 
 
연예계에서 비밀연애 하고 계신 분들의 이야기입니다.
공모꽃이라는 모임을 방패삼아
알콩달콩 만나고 있죠-

────────────────
<공주님을 모시는 꽃미남들>
■ 시작편 => 바로가기
■ 소소한일상편 => 바로가기
■ 휴대전화편 => 바로가기
■ 광고편 => 바로가기
■ 옛 이야기 => 바로가기
■ 연습 => 바로가기
■ 평범한EVE => 바로가기
■ 자투리 => 바로가기
■ 2012-13 => 바로가기
■ 바이러스 => 바로가기
■ Cyber대란 => 바로가기
■ 첫만남D+2 => 바로가기
■ 이상한 집단 => 바로가기
■ 매직 => 바로가기
■ 바다 => 바로가기
■ 어수선한 집 => 바로가기
■ 특별판 - 아름다운마약 => 바로가기
■ 까치가족 => 바로가기
■ 이로써 남다 => 바로가기
■ 반전 => 바로가기
■ 봄 => 바로가기
■ 소소한일상2편 => 바로가기
■ 배움터 => 바로가기
■ 행복하지마요 => 바로가기
■ 욕쟁이들 => 바로가기
■ 특별판 - 쓰레기통 => 바로가기
■ 예능인들 => 바로가기
■ 마마 => 바로가기
■ 당신의 X-File => 바로가기
■ 트러블메이커 => 바로가기
■ 폭탄 => 바로가기
■ 예체능 => 바로가기
■ 진담 => 바로가기
■ 비 => 바로가기
■ NO.1 => 바로가기
■ 사랑하고 싶었어 => 바로가기
■ 그대 한 사람 => 바로가기
■ 명암 => 바로가기
■ 까불이 => 바로가기
■ Long Time => 바로가기
■ No See => 바로가기
■ 특별판 - 전역 => 바로가기
■ 일상을 부탁해 => 바로가기
■ 특별 단편 [장수커플] => 바로가기
────────────────

 
 
장수커플
 
김수현
ㅇㅇㅇ
 
 
 
#1
 

<비트윈 메신저>
 
 
와 진짜 오빠!!!!!!!!!!!!!!!!
 
?
왜왜
 
오빠 진짜 이미지 사기 칠래 계속?
 
뭐가
뭐를
 

이런다고?
이런다고 오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네 진짜
 
이거 연기잖아..
콘티에 있던거였어
 
오빠가 자꾸 이런 연기 하니까
사람들이 오빠 엄청 로맨틱한줄 알고
막 막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유 억울해서 말도 안 나와?
 
오빠 저번에 나 양파 썰 때 갑자기
저거 찬장 확 열어가지고
나 막 이마 까이고!!!!!!!!
 
그래서 내가 뽀뽀 백번 해줬잖아 이마에
 
ㅡㅡ
 
백번 더 해줄걸 그랬나
 
뽀뽀한다고 아픔이 사라질거같아?
 
어느정도는
 
내가 오빠 이마 딱밤 때리고
뽀뽀해주면 기분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는 손이 작아서
아무리 때려도 안 아파
 
ㅡㅡ
아오
 

그래서
그게 너무 열받아서 캡처까지 했어?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지마라
 
뮤비 나오자마자 보면서 엄청 열받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귀여워하지마 더 열받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어 알았는데
나 너가 찍으라고 해서 찍은 거다
알지?
 
 
안 하려고 했는데
너가 아이유 새 앨범에 도움주고 싶다고
나한테 계속 찍으라고 협박해서
어쩔 수 없이 찍은거잖아
 
연인 컨셉이라 싫었던건데
속도 모르고
 
난 딴건 다 괜찮은데
저 장면이 너무 어이없어서 그런거거든?
 
딴건 괜찮았다고?
 
그래
 
손잡는 것도?
 
 
안는 것도?
 
 
키스도?
 
가짜로 한 거 안다
 
.......
난 니 생각 많이 났는데.
 
영화관에서 손잡던 거
집에 데려다주던 거
소파에 서로 기대서 책 보던 거
.....
그냥 니 생각이 너무 나서
찍는 내내 보고싶어 죽는 줄 알았는데...
 
....아 오빠 갑자기 이러면 내가 되게
 
이런 나를 보고도
로맨틱하단 생각이 안 드냐
이 호랑말코야
 
미안하잖아
아 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을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ㅇㅇㅇ 놀리는 재미bb
 
ㅡㅡ
 
앞으로 로맨틱가이라 불러줘
 
ㄲㅈ
 
지금도 로맨틱하게 기다리고 있으니까
 
?
뭘 기다려
 
여친님 광고 촬영 끝나실 때까지
주차장에서 대기중이라고요
끝나면 튀어나오시라고
 
????진짜?
오빠 지금 여기라고?
 

인증샷
 
대박
 
새벽까지 고생하는 여친님을 위한
대리운전 서비스
 
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
 
얼른 집에 가자 ㅇㅇ
보고싶다
안고싶고
 
갑자기 이러기 있냐ㅠㅠㅠ
... 미안하게
 
미안하면 나 로맨틱한거 인정하든가
 
 
?
 
그건 좀 더 생각해볼겝
 
와 치사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 얼마나 남았어?
 
얼마 안 남았어!!!!!!
빨리 끝내달라고 할게
후다닥 찍고 나갈테니까 기다리고 이썽!!!
 
뛰지는 말고
넘어지면 다치니까
 
네네넨!!
 
다치면 뜨거운밤 못보내니까
 
?
 
아주 오늘 불 질러벌라니까
 
...
 
각오해
 
각오는 오빠 너나 해
 
?
 
불 지르는 건 내가 선수니까
 
.......
 
딱 기다려
 
네 누나
각 잡고 기다리고 있을게요
사랑합니다
 
ㅇㅋ
 
 
 
 
#2
 
공모꽃을 사랑하는 모임 (팬카페)
-직찍 게시판
 
 
제목: [공항] 170503 수현 ㅇㅇ 출국 직찍
작성자: 리얼김프로
 


 

 
오늘자 56라인-
 
공모꽃 팬질 하다 보니
이젠 둘이 따로 다니는 게 이상함ㅋㅋㅋㅋ
수현오빠 먼저 오고 그 다음 ㅇㅇ언니 왔는데
왜 둘이 같이 안 왔지? 이 생각ㅋㅋㅋㅋㅋㅋㅋ
거기 있던 다른 팬들도 다 그 얘기하고 ㅋㅋㅋ
 
어떤 팬이 언니한테
수현오빠 방금 지나갔다고 하니까
빨리 올 사람이 아닌데 웬일이지? 이럼ㅋㅋㅎ
 
아 진심 둘이 정분나면 소원이 없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취소취
 
 
 
수현빠: 아 미친 존잘존예
공모꽃포에버: .......
김쑤맨: 아제발 티비 좀 나와달라고 둘다!!!ㅠㅠ
꽃중기: 존잘조녜ㅇㅈ
수현짜응: 수맨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배우흥해라: 소취2222222
최애김수현: 정분나라 진짜ㅠㅠㅠ 소취염원333
막둥이ㅇㅇㅇ: ㅇㅇ언니 생얼ㅠㅠㅠ 아 미쳐따진짜
과즙미: 56이 둘다 꾸러기 패션ㅋㅋㅋㅋ졸귀
홍시크: 둘이 어디 가는 거였어요?
리얼김프로: 언니는 호주 오빠는 하와이요
일우야인누와: 제발 동반화보 좀 찍으라고!!!!
잡지사들 뭐하냐고!!!!!!!!
김수혀니: 사진만 보고 둘이 같이 화보 찍는줄...
꽃미남이민호: 아 이왕이면 같이 오지ㅋㅋㅋ
오랜만에 둘이 장난치는거 보고싶었눈뎁
송회장님: 비행기시간이 겹쳤나?
리얼김프로: 거의 비슷했다고 하더라고여
오빠 비행기가 더 빠르긴 했대요
워아인이: 요즘 다들 활동 뜸해서
삶의 낙도 없는데 이렇게라도 보니 조타..
여신ㅇㅇㅇ: 근데 언니는 아인오빠랑 있을 때
더 애기애기스러워서 귀여운 거 같아요 ㅋㄷ
우리유배우: ㅇㅈ 26 케미는 못 이김
쩡닐우: ㅋㅋㅋ나는 일우오빠 팬인데
오빠랑 언니는 절대 못 밀겠다아....ㅋㅋㅋㅋㅋ
우로빠 좀 감당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얀미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미남들: 조용히 16 밀어봅니당
송선비: ㅋㅋ솔직히 회장님이랑 막내는
아빠와 딸 같아서.....
볼링왕김수현: 뭐니뭐니해도 56이죠
아침햇살: ;; 저 근데 56이 뭐예요?
리얼김프로: 멤버들 생일 순서요ㅋㅋㅋㅋ
수현오빠가 빠른 88이라 5번째고
언니가 막내라 6번째예요
아침햇살: 우왓 감사합니당!!ㅎㅎ
 
 
 
 
-기사/정보 게시판
 
 
제목: [송중기/유아인/김수현/ㅇㅇㅇ]
170601 디스패치 기사 사진
작성자: 공사모
 


 

 
 
 
보스송중기: ㅠㅠㅠ아 나도 같이 술마시고싶다
쑤맨킹: 34 없으니까 더 잘 뭉치는거가탴ㅋㅋㅋ
귀요미: ㅇㅇ이는 모자를 써도 이쁨이 흘러나옴
홍식아놀자: 와징짜 저기 껴있으면 술이
어디로 들어가는지도 모르겟다
정프린세스: 이날 모임있었구나ㅠㅠㅠ대박
미노민호: 제 친구 저날 멤버들 옆 테이블에 있었대여!!
늘어나는팔로우: 헐허러허러러럴
우윳빛깔ㅇㅇㅇ: 대박 저기 어디래요?ㅠㅠㅠ
미노민호: 용산쪽이라고 한 거 같은데
정확한건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
싴싴한홍싴: 헐미친 ㅠㅠㅠ개부럽다 진심ㅠㅠ
정요정: 으어 대박... 친구분 계타셨네여..
미노민호: ㅋㅋㅋㅋ올해 운 다 썼다고 그러더라고여
절세미녀: 사진 안찍었대요? ㅜㅜ
가까이 찍은거 보고시픈데
미노민호: 방해될까봐 미안해서 못 찍었대요ㅠㅠ
슈퍼수맨: 후기게시판에 글 올려주심 안돼여?ㅠㅠ
미노민호: 앗 그럼 친구한테 들은 얘기만 쫌 써볼게여;
 
 
 
 
-실사후기 게시판
 
 
제목: 디패 사진 후기입니당 (친구펌)
작성자: 미노민호
 
제가 본 건 아니지만
제 친구한테 들은 얘기 써볼게요!!!!
 
거기가 한남동?에 있는 꼼장어집인데
그렇게 유명한 맛집은 아니고
그냥 골목 어딘가에 있는 데래요
 
친구는 안쪽 구석에 앉아있었는데
입구가 잘 보이는 자리였어서
처음에 멤버들 들어오는 것도
제일 먼저 알았대요 ㅋㅋ
 
갑자기 키 큰 남자들이 막 들어오길래
뭐지 하고 봤는데
아인오빠랑 딱 눈 마주쳐서
엄청 놀랐다고 그러고ㅋㅋㅋㅋㅋ
그 뒤로 중기오빠랑 수현오빠인거 확인하고
입틀막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ㅇㅇ언니는 처음에 없었대요
그래서 셋만 온 건가 했는데
얼마 있다 ㅇㅇ언니 등
얼굴 엄청 작은데 모자까지 써서
못 알아 볼 뻔했다고 ㄷㄷ...
, 오빠들 얼굴도 장난 아니게 작대요
(특히 수현오빠bb)
 
근데 더 대박인 건
멤버들이 친구 옆 테이블에 앉았다는거...ㅜㅜㅜㅜ
그때부터 제 친구 완전 말 하나도 안 하고
멤버들 대화에만 집중했다곸ㅋㅋㅋㅋㅋㅋ
 
가게 안이 시끄러워서 잘 들리진 않았는데
멤버들 작품 얘기 하는 거 같았대요
수현오빠랑 중기오빠 영화얘기랑
아인오빠 드라마 얘기 이런거?
 
그리고 막 오빠들이 언니 챙겨주는게 그냥 보였대요
특히 수현오빠가 대박이었던게
언니 옷소매도 접어주고
화장실 못 찾으니까
직접 데려다주고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정의 끝판왕이어서
엄청 부러웠다고ㅎㅎㅎㅎ
 
 
-
지금 기억나는 건 여기까지고
친구가 더 말해주면 댓글로 쓸게여!!
 
 
 
일부터육까지: ㅠㅠㅠㅠ진심부러워요ㅠㅠㅠㅠ
카와이ㅇㅇ: 진짜 공주님이랑 꽃미남들이구나..
송구리당당: ㅠㅠ아 김다정...ㅜㅜ안 봐도 비디오다
막내 옷에 뭐 묻을까봐 소매 접어준거봐ㅠㅠㅠ
일우일루: 술은 얼마나 마셨어요?ㅋㅋㅋ
하도 주당들이라 그게 젤 궁금ㅋㅋ
미노민호: ㅋㅋㅋ아맞다 술 진짜 잘 마신대여
테이블에 7? 8? 있었다고 했어요
아인센세: ㅋㅋㅋㅋㅋ역싴ㅋㅋㅋㅋㅋㅋ
도계인: 화장실도 데려다줘ㅠㅠㅠㅠㅠㅠ
⤷ㅇㅇ프린세스: ㅠㅠ언니는 진짜 사랑둥이인 듯
섹시맵시아인찡: 드라마 찍느라 바쁜데도
멤버들 챙기는 아인찡
사기캐송중기: 공모꽃 제발 우리 동네에서 모여줘!!!
정스타: 아 울오빠도 보고싶당..ㅠㅠ
왠지 일우오빠 있었음 같이 사진 찍어줬을거 같은데
정한류씨: 맞아요!!! 우로빠가 원조 정다정!!!!
우주대스타쑤맨: 소매 접어주는거 대박
트윙클민호우: 완전체 보고싶다규!!!!!!!!!!!!!!
천사강림: 언니 진짜 부럽다...
빅보스오빠: 공모꽃 우정 대단하다 진짜
잘생쁨김수현: 이쯤되면 친남매나 다름없닼ㅋㅋ
영원히공모꽃: ㅇㅇ언니가 세상에서 젤부럽..
아인꽃: 그래서 거기가 한남동 어디라고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무신착장중: 무슨 얘기 했을지 궁금하당
미노민호: 아아 그리고 그 막 꼼장어 먹을 때
숯불 같은 거 들어오잖아요
그때 수현오빠가 언니 앞에 막아주니까
언니도 오빠 등에 얼굴 기대고 있었다고..ㄷㄷ
막내와오빠들: ... 56이들 사겼으면 좋겠다 진심
내꺼해김수현: 둘이 제일 친하니까 그렇겠죠ㅎㅎ
오구오구: 56이들은 스킨십이 넘 자유로움 ㅋㅋㅋ
송보스: 16 스킨십도 장난아닌데여;ㅋㅋㅋㅋㅋ
중기오빠가 ㅇㅇ언니 볼 꼬집는 사진도 있고
미노바라기: 특히 회장님 까불이 막내 요 셋이
스킨십이 많음
정요정: ㅋㅋㅋㅋㅋ일우오빠랑 ㅇㅇ언니는
싸우는 게 더 많은뎈ㅋㅋㅋㅋㅋㅋ
이뿌니: 아무래도 더 오래 알고 지낸
수현오빠가 더 편하겠죠!!!
공모꽃사랑해: ㅇㅇ아 그냥 너 하고싶은 거 다 해
ㅜㅜㅜㅜㅜㅜ
 
 
 
 
-자유게시판
 
 
제목: [앙케이트][종료]
ㅇㅇ이 남친으로 제일 잘 어울릴 것 같은 멤버는?
작성자: 공사모2
 

 
 
 
아이시떼루요: 역시 김수현bbbbb
볼링왕김씨: 와 압도적이다ㅋㅋㅋ대박
56이들5959: 꺄 역시!!!!!!!!!!!! 56이들
유아잉: ㅜㅜ... 56이들이 엄청 친하긴 함
심장도둑: 역시 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우빠랑 민호빠는 마이웨이
밍키이민호: 미노오빠는 숮이꺼니까...ㄸㄹㄹ
설렘사: 멤버들 이거 보면 반응 장난 아닐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 왜 하냐고 ㅋㅋㅋ
귀요미막내: 이걸 왜했을까?ㅋㅋㅋㅋㅋㅋㅋ
중기어빵: 회장님-막내 케미 쩌는데...
까불이: 결과가 너무 당연해서 소름
엄배우: 정확해서 소름
쩡닐: 사실 일우는 막내랑 친남매느낌이 강함
ㅋㅋㅋㅋ하도 잘 싸워서
수발아수발아: 수현오빠 일등!!!!!
진짜 사겼으면 좋겠다 .
정프린스: 근데 솔직히 막내 남친 되면
힘들 것 같아요.
막내가 워낙 술도 많이 마시고
화도 많이 내고......
귀요미막내: 막내 화 안 내는데요;
세젤예ㅇㅇㅇ: 언니가 화내는 거 보셨어요?
공모꽃사랑: 막내 화낸다는 얘긴 또 처음 들어보네;
까불이: 그러게요. 술 많이 마시는 건
알고 있었지만
착한늑대: 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
귀요미막내: ㅡㅡ
홍시기치킨: 옛날에 언니 일진설 돌아서 그런가본데
사실 아니에요 그거;
아직도 일진설 믿는 사람이 있을 줄이야...
미노홀릭: 막내 너무 착해서 멤버들이
걱정할 정돈데 뭔 소리?
엄배우: 막내가 화를 낸다고?
존잘러김수현: 언니 성격 좋기로 소문났는뎁
귀요미막내: 헤헷
까불이: 근데 다들 막내 주당인 거 인정ㅋㅋ
정프린스: ㅠㅠㅠㅠㅠㅠ.....
 
 
 
 
#3
 
 
지이잉- 지이잉-
 
 

여보,”
 
오빠!!!!!!!!!!”
 
아 깜,”
 
오빠오빠오빠오빠!!!!!!”
 
왜왜왜왜왜
 
어디야? 들어갔어?”
 
이제 들어가려고. 아직 주차장이야
 
나 거의 다 왔는데 같이 가!!!!!”
 
됐어. 지금 출발한 거 다 아니까
맘 놓고 천천히 와
 
무슨 소리야!!!! 진짜 다 왔다니까?”
 

내가 한두 번 속냐.
쌤은 걱정 말고 슬슬 오라고
 
아니 왜 사람 말을,”
 
그러니까 매니저한테 태워다 달라 하지
뭐하러 직접 끌고 와 차를.
운전도 잘 못하면서
 
오빠
 
하여튼 사람 걱정시키는 데 뭐 있다니까 ㅇㅇㅇ
 
 
빵빵-
 
 
“?”
 
잔소리 좀 하지마
 
뭐야. 진짜 왔어?”
 
그래. 왔다
 
 
-
 
 
미끄러지듯 주차장으로 들어온 ㅇㅇ.
수현의 차 옆에 주차를 하곤
당당한 표정으로 차에서 내린다.
 

웬 일이야. 지각인생이
 
나 오빠랑 데이트 할 때만 늦지
평소엔 잘 안 늦어
 
나만 예외야?”
 
 
... 괜찮네
 
괜찮기는
 
ㅇㅇ가 쪼르르 달려와 옆에 서자
품에 가두며 이마에 입을 맞추는 수현
 
헐 미쳤어?”
 
 
ㅇㅇ가 주변을 둘러보며 당황하자
씩 웃어 보인다.
 
여기 카메라가 몇 댄데!!”
 

괜찮아
 
안 괜찮으니까 떨어져
 
아 왜
 
,”
 
우리 이러고 다녀도
그냥 친한 사이겠거니 한다니까?”
 
아무리 친해도 이마에 뽀뽀하는 건 아니지
 
그거는... , 그렇다쳐도
포옹은 괜찮잖아
 
그건 그나마 다른 오빠들이 옆에 있었을 때 얘기고
 
아 참,”
 
 
너 형들이랑도 잘 껴안고 다니더라?”
 
?”
 
어깨에 팔 올리고, ?”
 
언젠 안 그랬냐?”
 
이젠 그러면 안 되는 거 아니야?”
 
뭐래
 

엄연히 넌 내 건데
 
난 내거야
 
“.......”
 
그리고, 친한 사이에 포옹은 할 수 있다며
 
“.......”
 
맞지
 
가만히 ㅇㅇ의 말을 듣던 수현이
갑자기 한 발자국 떨어져 걷기 시작했다.
 

취소. 친해도 포옹은 안 돼
 
 
말했다. 포옹 안 돼
 
내 맘이야
 
“.......”
 
흐흐. 가자 빨리! 쌤 오래 기다리셨겠다
 
오늘은 ㅇㅇ과 수현이 다녔던
연기학원 선생님을 만나는 날이었다.
몇 년전 두 사람은 선생님의 결혼식에
함께 참석하기도 했었다.
, 학생들도 같이 온댔지
 
. ... 10?”
 
와 많이 오네..”
 
학원 내에서도 약간 유망주? 그런 애들인가 봐
 
그래?”
 
너랑 나처럼
 
오빤 그랬는데 난 아니었어
 

우리 ㅇㅇ이는 항상 열심히 했지
 
“.......”
 
열심히는 했지. 아주 많이
 
“.......”
 
특히 정색연기를 열심히 했어. 지금처럼
 
“.......”
 
표정만 보면 악역이 딱인데...”
 
짜증나
 
참다못한 ㅇㅇ가 먼저 들어가자
수현이 같이 가!!!”라고 외치며 뒤따라갔다.
 
 
 
 

 
!!!!!”
 
어어 왔어?”
 
우와, 쌤 더 젊어지셨네요?”
 
진심 아닌 거 알지만 그래도 고맙다 김수현
 
하하
 
, 여기는 우리나라 대표 배우
ㅇㅇㅇ, 김수현. 다들 알지?”
 
우와...”
안녕하세요!!!!!”
쌤 짱이에요!!!!!!!!!!!”
얼굴 진짜 작으세요!!”
잘 생기셨어요!!”
누나 사랑해요!!!!!!!!!!”
 
하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레스토랑 안으로 들어가자
꽤 많은 수의 학생들과 선생님이
두 사람을 반겼다.
 
얘들 봐라. 여자애들 평소엔
하지도 않던 화장을 다 하질 않나.
슬리퍼 질질 끌고 다니던 놈들이
ㅇㅇ이 너 본다고 정장 입고 오질 않나.
내가 어이가 없어서...”
 
아 쌤! 그런 거 아니거든요?”
저희 평소에도 이러고 다니는데..”
 
웃기고 있네
 
.. 선생님은 진짜 여전하시네요
 
뭐가
 
학생들이랑 격의 없이 지내시는 것도 그렇고..”
 
우리 때도 그러셨잖아요
 
애들이랑 격의 둘게 뭐가 있어.
제자들이랑 친하게 잘 지내면 좋지
 
역시 쌤이 최고예요
 
알아 나도
 
크흐..”
 
자 일단 앉아서 얘기하자.
나도 난데,
사실 애들이 너희 얘기 되게 궁금해 하거든
 
선생님 앞에 나란히 앉은 두 사람.
학생들은 하나 같이 신기한 표정으로
수현과 ㅇㅇ만 쳐다볼 뿐이었다.
 
저희요?”
 
. 너네도 학원에서 열심히 연기 배우다가
데뷔해서 지금처럼 이렇게 잘 된 거잖아.”
 
그렇죠. 학원에서 다 배웠죠
 
그런 얘기 좀 해줘.
요즘 신인배우들이 너무 설 데가 없어서
애들이 고민 많이 하고 있거든
 
.......”
 
너희들도 궁금한 거 있으면 다 물어보고.
내가 장담하는데, 여기 있는 두 사람은
데뷔 전이나 후나
태도에 있어서 변함없는 배우들이거든?
그러니까 지금 너희들 입장도 다 이해할거고
그래서 더 좋은 조언들도 많이 해줄 수 있을 거야.”
 
... 그렇게까지 칭찬해주시면...”
 
몸 둘 바를 모르겠는데요 쌤?”
 
진짜야. 진심
 
학원 다닐 땐 칭찬 별로 안 해주시더니
 
지금도 그러세요!”
 
지금도요? 대박
 
봐봐, 천하의 ㅇㅇㅇ
옛날엔 연기 칭찬 별로 못 받았다고
 
맞아요 그건. 맨날 혼났어요 저
 
맨날 혼나고 맨날 울고. 일상이었어 아주
 
그때 진짜 많이 울었었는데... 그치 오빠
 

. 엄청 울고 욕하고..”
 
내 욕했어?”
 
 
ㅇㅇ과 수현이 당연하다는 듯 고갤 끄덕이자
자지러지게 웃는 학생들
 
, 이것들 봐라?”
 
하하 그땐 어렸으니까 그렇죠
 
서럽기도 하고
 
... 뒤통수 맞은 느낌인데?”
 
그래도 저희가 쌤 엄청 따랐잖아요
 
그렇긴 했지.
그때부터 니네가 친했지 아마?”
 
두 분이 학원에서 처음 만나고
지금까지 이렇게 친하게 지내시는 거예요?”
 
. 그게 그렇게 되더라고요
 
나도 되게 신기했어.
원래 학원 같이 다녔다고 해서
이렇게까지 친해지진 않거든?
왜냐하면 다 경쟁자다 보니까
알게 모르게 계속 경계를 하더라고 학생들이..
근데 얘들은 꾸준히 친한 거야. 신기해
 
어떻게 친해지신 거예요?”
 
.......”
 

어느 날 학원에 갔는데
웬 못생긴 여자 애가 앉아 있길래
신기해서 쳐다봤죠
 
, ...”
 
. 하지 말까?”
 
어디 해봐. 쭉 해봐
 
하하, 아 무서운데...”
 
할 수 있는 데까지 해.
그 당시 때 못 생겼던 건 인정하니까
 
못 생겼다기 보단 약간 촌스러웠지.
별명이 촌뜨기였어
 
하아... 두 분 맘대로 하세요
 

아니 근데, 귀여웠어요 되게.
눈빛이 순수하고 또... 하도 잘 웃어서
그런 점 때문에 마음이 갔던 것 같아요.
되게 열심히 연습하기도 했고.”
 
맞아
 
푸흐. 아무튼 그래서 제가 먼저 말을 걸었죠.
옆에 앉으면서
 
쌩각해 보면 오빠도 그렇게 잘 생긴 건 아니었는데
 
얘는 지금보다 더 까맸지
 
맞다 맞다
 
옆에 앉아서 딱 통성명하고 얘기하는데
갑자기 말을 놓겠다는 거예요, 저한테
 
ㅇㅇ선배님이요?”
 
. 그래서 너무 당황한 나머지
그러라고 했더니 진짜 반말을 아주,”
 
잘 했지
 
마치 전부터 알고 지냈던 사람처럼
말을 놓더라고요. 진짜 신기한 캐릭터였어요
 
말을 놔야 빨리 친해지니까
 
수현이 웃으며 ㅇㅇ의 머리를 헝클어 놓자
학생들이 환호성을 질렀다.
 
우와!!!!!!!”
 
그리고 너네 그 모임도 만들었잖아
 
오오, 공모꽃?”
 
, . 그렇죠
 
우와!!!!!!”
공모꽃 진짜 궁금해요!!!”
 
공모꽃 얘기가 나오자
학생들이 더 열띤 환호를 보냈다.
 
꽤 당황한 듯 머리를 긁적이는 ㅇㅇ
 
오빠가 중간에서 다 소개해준 거예요.
저 뮤직비디오 찍자마자
 
아 그게 그 때야? 너 막 데뷔했을 때?”
 
. 갑자기 오빠가 전화로 나오라고 그래서
그때 엄청 추웠는데 나갔었거든요.
그랬더니 느닷없이 데뷔 선물을
주겠다고 그러는 거예요.”
 
우와
멋있다...”
 
그래서 달라고 했죠. 좀만 기다리래요.
뭘 주려고 저렇게 뜸을 들이나.. 했더니,
입구 쪽에서 누가 걸어오더라고요.”
 
........”
설마
 
그게 중기오빠, 아니, 송중기 씨였어요
 
!!!!!!!!!!!!!!!!!!!!!!”
대박!!!!!!!!!!!!!!”
누구라고? 송중기? 헐 대박..”
와 진짜 쩐다..”
 
ㅇㅇ가 어색한 듯 웃자
수현이 눈을 찡긋거렸다.
 
수현이 니가 다 소개해준 거야?”
 

그냥... 다같이 친해지는 게 좋으니까요
 
, 니네 생각했던 것보다 더 찐한 사이구나?”
 
약간... 남매 같은 느낌?”
 
남매?”
 
 

“...남매?”
 
수현이 퍽 인상을 쓰며 되물었다.
 
말이 그렇다는 거지
 
. 남매는 싫어?”
 
저희는 남매라기 보단 연,”
 
연기자 동료! 하하하!!!”
 
ㅇㅇ가 수현의 허벅지를 꼬집자
수현이 아윽 짧게 신음하며 고갤 숙였다.
 
저랑 남매하긴 싫은가봐요. 하하하
동료 좋다 동료
 
수현이가 ㅇㅇ이 생각 많이 하나보네
 
오빠가 원래 배려심이 깊어요. 그치?”
 
어어..”
 
인터뷰 같은 거 보면 서로서로 챙겨주시는 게
되게 보기 좋았던 것 같아요!”
 
맞아요. 시상식이나 시사회 이런 데서도 보면
다들 서로 챙겨주시고..”
 
오빠들이 다 좋은 사람들이라 그래요.
제가 운이 좋은 거죠 뭐.”
 
네가 또 예쁨 받을 짓을 잘하기도 하고
 
헤헤. 감사합니다 쌤
 
 
식사 나왔습니다-”
 
 
마침 잘 됐네.
일단 밥부터 먹고 얘기하자. 배고프다
 
!!!!!!!!!”
잘 먹겠습니다!!!!!!”
 
ㅇㅇ가 미안했는지 수현의 어깨를 살짝 토닥였다.
그러자 ㅇㅇ의 손을 테이블 밑으로 잡아 내리곤
깍지를 끼는 수현
 

 
오빠
 
?”
 
뭐해?”
 
뭐가
 
뭐하냐고
 

뭐를
 
ㅇㅇ가 황당하게 쳐다봤지만
수현은 아랑곳하지 않고 씩 웃으며 대답했다.
 
얼른 먹어 너네도
 
네 쌤
 
아 맞다, 수현이 너 왼손잡이었지?”
 
. 흐흐
 
불편하지 않냐?”
 

편해요. 오른손으로 손도 잡을 수 있고
 
?”
 
, ? ! 우리 와, 와인 한 잔 할까요???”
 
갑자기 와인?”
 
푸흐...”
 
!!! 갑자기 와인이 막, 마시고 싶어 가지고...”
 
좋지
 
그럼 다들 와인 한 잔 씩 하죠 뭐!
여러분 중에 미성년자 없죠?”
 
!!!”
 
하하, 다행이다...”
 
웃는 얼굴과 달리 테이블 밑에선
한바탕 전쟁이 치러지고 있었다.
손을 빼내려는 ㅇㅇ과 더 세게 힘주는 수현의
끝나지 않는 싸움이랄까.
 
여기 와인 좋은 걸로
추천해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서 오빠가 직접 고르지 그래?”
 
나 와인 잘 모르는데?”
 
그럼 내가 갈까?”
 
추천해서 달라고 했으니까
알아서 좋은 거 주시겠지
 
“.......”
 
얼른 먹어 ㅇㅇ
 
하아.......”
 
포기한 듯 ㅇㅇ가 한숨을 내쉬자
수현이 씩 웃어보였다.
 
야 그나저나 너네 둘이 작품 안 할 거야?”
 
? 저희요?”
 
드라마나 영화 안 들어왔어?”
 
안 들어왔어요 아직
 
희한하네
 
너무 친해서 연인 이미지는 잘 안 떠오르나봐요
 
하긴. 니들이 로맨스 찍으면 코미디지
 
“.......”
 
“.......”
 
, 나는 ㅇㅇ이랑 유아인이
되게 잘 어울리는 것 같던데.
커플연기 해도 안 어색할 것 같아
 
저는 송중기요! 두 분이 커플로 나오면
진짜 대박일 것 같아요!!”
 
아 정말요?”
 
맞아. 송중기도 괜찮고
 

제가... 코미디라고요?”
 
? 아무래도 그렇지.
너네 둘이 연인으로 나온다고 생각해봐.
어색해서 못 찍을 것 같지 않냐?
보는 우리도 어색하고
 
저희가 그렇게 어색하진 않을텐데...?”
 
푸흡
 
애들아 얘네 어색하지 않아?”
 
!!”
조금요
 
푸흐흐...”
 
아닐...텐데.......”
 
ㅇㅇ의 손을 더 꽉 잡는 수현
 
아 아파...”
 
너희는 로맨스 말고 액션? 이런 게
더 어울릴 것 같아
 
액션...”
 
좋은데요? 치고 박고 싸우고?”
 
그치
 
스트레스도 확 풀리고, ?”
 
“.......”
 
제가 또 평소에 오빠한테 쌓인 게 많거든요
 
촬영하면서 풀려고?”
 
. 하하하
 
괜찮네. 한 번 얘기해봐, 아는 감독 있으면
 
그럴까 오빠?”
 

전 진한 멜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멜로? 너네 둘이?”
 
. 19
 
진짜요??”
베드신?”
 
미쳤네
 
치명적인 사랑 이야기로
 
진짜?”
 
쾌락의 끝을 보여주는,”
 
 
-
 
 
!!!”
 
이 오빠가 이런다니까요?
엄청 짓궂지 않아요?”
 
재밌으세요!”
멋있어서 괜찮아요!!”
 
수현이 ㅇㅇ에게 맞은 팔뚝을 어루만지며
입을 삐죽였다.
 
으유, 하여튼..”
 

.......”
 
나 화장실 갔다 올 테니까
헛소리하지 말고 있어
 
조용히 자리에서 일어나 화장실로 향하는 ㅇㅇ.
그 모습을 보던 수현도 갑자기 일어나더니
선생님을 향해 말하곤,
 
저도 화장실 좀,”
 
ㅇㅇ을 따라나섰다.
 
ㅇㅇㅇ
 
뭐야, 왜 나왔어?”
 
화장실
 
오빠도?”
 

“..가는 너 잡으러
 
? 우웁
 
순간적으로
여자화장실 앞에 있던 ㅇㅇ을 낚아챈 수현이
거칠게 입을 맞추기 시작했다.
 

으읍!!!”
 
우우!!!!!!!”
 
으우어어어어
 
“...조용히 해
 
지금 뭐하는 거,
 

 
숨 쉴 틈도 주지 않은 채 몰아붙이던 수현.
ㅇㅇ가 가슴팍을 세게 때리자
그제야 입술을 뗀다.
 
미쳤어... 하아, 미친 거야.......”
 
난 너랑 코미디 안 해
 
... 뜬금없이 무슨,”
 
보기만 해도 심장 터질 것 같은 멜로 할 거야
 
“...오빠
 
너하고만. 평생
 
“.......”
 

너도 그렇게 해
 
“.......”
 
멜로 해. 나랑. 평생
 
“.......”
 
“.......”
 
푸흐.......”
 
 
푸흐흐흫
 
,”
 
푸하하하핳!!!!!!!”
 

웃어? 웃겨 지금?”
 
수현의 어깨를 때리며 자지러지듯 웃는 ㅇㅇ.
 
....... 배 아파.... 너무 웃겨...”
 
“.......”
 
푸흫 오빠
 
“.......”
 
코미디 같다는 말이 그렇게 거슬렸어?”
 
“.......”
 
아 귀엽다 진짜
 

아니 나는,”
 
오케이 오케이 알았어.
오빠랑 평생 멜로 할 테니까 걱정하지마
 
야 그게 아니라,”
 
액션멜로, 스릴러멜로, 코미디멜로, 드라마멜로
다 오빠랑 할게. 됐지?”
 
“.......”
 
집에서는 19금 멜로. ?”
 
“.......”
 
?”
 

“........
 
됐어. 들어가 이제
 
“.......”
 
나 진짜 화장실 가려고 나온 거야
 
“.....어 그래
 
수현이 고갤 갸웃거리며 천천히 뒤돌아섰다.
그리고 다시 레스토랑 안쪽으로 걸음을 옮겼다.
 
 
푸흐... 못 살아 진짜
 
 
.
.
.
.
 
 
Behind Story
 
<ㅇㅇ이의 페이크북>


ㅇㅇㅇ
 
[박보검-ㅇㅇㅇ, 로코영화에서 보고싶은 연예인 1]
 
보검이가 기사 링크 보내며 한 마디,
누나 한번 갈까요? 로코?’
내 답장,
얼마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귀여운 보거미가트니!!!!!
 
 
김수현 번호 대
정일우 ㅋㅋㅋㅋㅋㅋ김수현ㅋㅋㅋㅋㅋ
송중기 진짜? 보검이가?ㅋㅋㅋㅋㅋ
ㅇ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인 귀엽네
김수현 형 이 자식 번호 줘 빨리
이민호 우와 그 친구 되게 박력있다bb
송중기 ㅋㅋㅋㅋㅇㅇ이한테 달라고 해
김수현 ㅇㅇㅇ 좋은 말 할 때 내놔
유아인 별것도 아닌 거 같고 유난떨지마
이민호 마자 이 정도는 이해하고 넘어가줘야지
정일우 야 찔이 니가 할 말은 아닌거 같은데
이민호 내가 뭐 (و•̀Δ•́)و
유아인 ㅆㅂㄹㅁ 그런 이상한 것 좀 쓰지 말라고
송중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일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
이민호 요즘 이런 거 유행이야!!!! (())
유아인 아오 이 ㅈㄴ ㅂㅅ ㄸㄹㅇㅅㄲㅇ
정일우 ㅋㅋㅋ귀찮아서 글자 다 쓰지도 않앜ㅋㅋㅋ
김수현 ㅇㅇㅇ 전화 안 받는다 이거지
김수현 중기형 형이 알려줘
정일우 이민호 너 저번에 수지 이상형으로 뽑혔을 때
빡쳐서 술집 테이블 엎었던 거 기억 안 나냐
이민호 ( •́ ̯•̀ )
송중기 난 몰라 여기 끼어들고 싶지 않아ㅋㅋㅋ
유아인 아진짜 셋 다 맘에 안 들어
ㅇㅇㅇ 김수현 오빠 이제부터 전화하면
나 진짜로 화낸다
정일우 유아인 형 그 셋 안에 난 없지?
유아인 포함
이민호 나는? ( Ĭ ^ Ĭ )
유아인 너가 대빵
김수현 한번만 받아줘
송중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일우 다행이다 대빵 아닌 게 어디얌
이민호 형 미워ㅠㅠㅠㅠ
유아인 ㄲㅈ
 
 
.
.
.
 
 
.
.
.

※만든이 : 별유님

<덧>
 
+여러분께+
9월에 사연많은식구들, RACC 완결내겠습니다
그때까지 잘 지내시다가
생각나면 보러와주세요-


────────────────
<공주님을 모시는 꽃미남들>
■ 시작편 => 바로가기
■ 소소한일상편 => 바로가기
■ 휴대전화편 => 바로가기
■ 광고편 => 바로가기
■ 옛 이야기 => 바로가기
■ 연습 => 바로가기
■ 평범한EVE => 바로가기
■ 자투리 => 바로가기
■ 2012-13 => 바로가기
■ 바이러스 => 바로가기
■ Cyber대란 => 바로가기
■ 첫만남D+2 => 바로가기
■ 이상한 집단 => 바로가기
■ 매직 => 바로가기
■ 바다 => 바로가기
■ 어수선한 집 => 바로가기
■ 특별판 - 아름다운마약 => 바로가기
■ 까치가족 => 바로가기
■ 이로써 남다 => 바로가기
■ 반전 => 바로가기
■ 봄 => 바로가기
■ 소소한일상2편 => 바로가기
■ 배움터 => 바로가기
■ 행복하지마요 => 바로가기
■ 욕쟁이들 => 바로가기
■ 특별판 - 쓰레기통 => 바로가기
■ 예능인들 => 바로가기
■ 마마 => 바로가기
■ 당신의 X-File => 바로가기
■ 트러블메이커 => 바로가기
■ 폭탄 => 바로가기
■ 예체능 => 바로가기
■ 진담 => 바로가기
■ 비 => 바로가기
■ NO.1 => 바로가기
■ 사랑하고 싶었어 => 바로가기
■ 그대 한 사람 => 바로가기
■ 명암 => 바로가기
■ 까불이 => 바로가기
■ Long Time => 바로가기
■ No See => 바로가기
■ 특별판 - 전역 => 바로가기
■ 일상을 부탁해 => 바로가기
■ 특별 단편 [장수커플] => 바로가기
────────────────
글쓰기

게시판